CAFE

‥‥‥수성구모임

매수 해도 될까요?

작성자여우임|작성시간26.06.17|조회수4,683 목록 댓글 21

안녕하세요.

만촌동 갭투자 고민 중인데 선배님들 의견 좀 듣고 싶어요.

 

남매 둘 키우고 있고 첫째 초등 입학까지 4년 정도 남았어요. 학교 입학까지는 4년 남았고 갭으로 사두고 나중에 들어갈 생각입니다.

 

전세 끼면 갭이 6억 안팎인데 후순위까지 받으면 실투자는 3억 안쪽이더라고요.

 

지금 전세가도 그럭저럭 받쳐주는데, 대구가 27년부터 입주물량이 거의 없다 보니 그때쯤 전세 더 올려받으면 부담은 더 줄겠다 싶어요.

수성 32구역 일반분양 나오면 범w가 주변 단지들 같이 끌어올렸던 그림이 여기서도 나오지 않을까 싶고요.

 

수성구가 많이 오르긴 했는데, 만촌 학군에 신축이면 이만한 조건 또 나올까 싶기도 하고요. 괜히 지금 놓치면 나중에 더 비싸게 들어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라 마음이 좀 급하네요 ㅎㅎ

 

지금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고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우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감사드립니다.

    잘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해요.
  • 작성자파파사 | 작성시간 26.06.19 좋아요
  • 작성자쑤니언니 | 작성시간 26.06.19 남매면범어4동이 낫지않을까요
  • 작성자wfzxqvtnk; | 작성시간 26.06.20 범어동 범4 범네
  • 작성자떠나라!! | 작성시간 26.06.20 거래량 보세요. 지금은 무조건 범어로 가야될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