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LH 대구 연호지구 기사내용 공유드립니다.

작성자jong 왕|작성시간26.06.19|조회수1,493 목록 댓글 6

https://www.newskorea.ne.kr/news/articleView.html?idxno=20638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이대로면 원주민들 재정착 거의불가능수준인것같아 안타깝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오션~♡ | 작성시간 26.06.19 LH 도둑놈들 다 디비야됨
  • 작성자307방공관제대대 | 작성시간 26.06.20 계속 늦어지겠네요
  • 작성자kimsoon | 작성시간 26.06.20 2024년으로 예정되었던 토목 공사 완료일(준공일)은 사업 지연을 거듭하며 2027년 12월 31일로 대폭 연기된 상태다. 라며 오히려 주민들이 lh사업진행이너무느리니빨 리하라고 하는 기사본것같아요
  • 작성자보든 | 작성시간 26.06.20 원래 그린벨트였는데 경제성 나오고 팔면 이득아닌가요?
  • 작성자벨츠빌 | 작성시간 26.06.22 근데 1인 시위하고 해도 바뀔 수 있는 여지가 있을까요??이미 공사중인거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