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newskorea.ne.kr/news/articleView.html?idxno=20638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이대로면 원주민들 재정착 거의불가능수준인것같아 안타깝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루오션~♡ 작성시간 26.06.19 LH 도둑놈들 다 디비야됨
-
작성자307방공관제대대 작성시간 26.06.20 계속 늦어지겠네요
-
작성자kimsoon 작성시간 26.06.20 2024년으로 예정되었던 토목 공사 완료일(준공일)은 사업 지연을 거듭하며 2027년 12월 31일로 대폭 연기된 상태다. 라며 오히려 주민들이 lh사업진행이너무느리니빨 리하라고 하는 기사본것같아요
-
작성자보든 작성시간 26.06.20 원래 그린벨트였는데 경제성 나오고 팔면 이득아닌가요?
-
작성자벨츠빌 작성시간 26.06.22 근데 1인 시위하고 해도 바뀔 수 있는 여지가 있을까요??이미 공사중인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