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힐 역대신고가 소식 있던데 아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라쿠치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2,503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신고가라는 말이 있던데누구 아는 분 있나요정보좀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매 | 작성시간 26.06.22 이제 시작입니다 작성자소금창고 | 작성시간 26.06.22 우와 20억까지는 시간문제일듯 작성자마이녹실 | 작성시간 26.06.22 34평 조합원 분양가 5억7천 조금 안되는데 대박입니다. 갠적으로는 42평 안한게 두고두고 후회 됩니다. 작성자kumdong | 작성시간 26.06.22 조합원도 42평 가능했나요? 답댓글 작성자부자될사람 | 작성시간 26.06.23 가능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