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산슬 작성시간 26.06.20 저게 분양권 가격이니, 비과세 끝나고 얼마가 더 붙을지..범자 잘가네요
-
작성자두쫀쿠 작성시간 26.06.20 범자는 계속 날아가네요
향후 상승율 제일 좋을듯요 -
작성자반이나남은물컵 작성시간 26.06.20 오늘이 가장 싸다고 하는데
얼마나 더 오를지.... -
작성자여긴어디지 작성시간 26.06.20 범떠도 인기없는 105동에 22층이 저정도면 진짜 많이오르긴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붉은노을a 작성시간 26.06.22 하단이 많이 올라가고 있네요. 며칠 전 부동산에 잠깐 들렀을 때 보지도 않고 계약금 통화하는거 들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