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머스크 화성가는게 만촌네거리 지하철 출입구 내는것보다 빠르겠네요.

작성자마이엔젤|작성시간26.06.20|조회수2,657 목록 댓글 44

다들 아시죠?   만촌네거리  지하철 출입구 공사.

그동안 몇군데 항의성 전화 해봤지만 애먼 사람만 전화받아 효과 하나도 없고 열만 받아 내가 참으면 되지 하면서 

열불나는 마음을 식혔어요.   기부채납이나  준공허가 과정에서  공무원과 업자들간의 부정부패나 문제점은 둘째치고

도대체 상식선에서 이게 될법한 일인지 요즘 시대에 생각 좀 해봅시다. 

머스크 화성가는게  대구 지하철 출입구 내는것보다 빠르겠네요. 

지역 주민들 안전사고로 큰 인명 사고가 나야 정신을 차릴건지요.  정치인들이나 행정기관장들은 이럴때 있으라고

시민들이 선택을 했는것인데  잘못을 했으면 최소한의 눈치라도 봐야지요.

해도해도 너무 분통이 터져 넉두리 해봅니다.    민원을 전달할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가벤치 | 작성시간 26.06.22 수성구청 이나 대구시 나 대책이 없어 보입니다.
  • 작성자겸손과 당당사이 | 작성시간 26.06.22 국민신문고에 올려야 하나...
  • 작성자소금창고 | 작성시간 26.06.22 여긴 아직도 이러고 있나요..? 저번에도 지나다니는데 엄청 불편하던데.. 원래 이런게 시간이 이마이 걸리는 작업인가요 참나
  • 작성자벨츠빌 | 작성시간 26.06.22 공사판이 아닌 만촌 네거리가 이젠 기억이 안나네요
  • 작성자Kevin J | 작성시간 26.06.23 이글이 최근 글중 가장핫하네요.. 그만큼 관심들 많을텐데 정말 개선을 원한다면 시정에 의견제시해야합니다. 마침 시장 바뀌어서 이번주까지 의견수렴하니
    대구시청홈페이지에 잠깐만 시간내서 글올리시지요.. 모바일로도 금방 합니다. 첫페이지에 바로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