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텐인텐 게시판 보면 대구 부동산 현실이 보이죠

작성자미리히부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4,627 목록 댓글 69

수성구 게시판만 그나마 활발하고 타구는 전멸 수준

 

호갱노노 블라인드만 봐도 서울수도권 커뮤니티는

 

하루하루가 폭발적이죠 잠재 수요층인 3040이 

 

지방엔 그만큼 관심이 없다는거구요

 

솔직히 툭 까놓고 말해서 제정신있는 2030이

 

대구에서 일하겠습니까 고향이 대구여도 떠나는데요

 

그나마 대구은행, 신보 가공 등 공기업, 현대차 1차벤더

 

몇 곳 빼고는 그냥... 말할 가치도 없죠

 

저런 기업들도 한 해에 다 합쳐도 몇 명이나 채용할까요

 

도시 꼬라지가 이런데도 시장이란 인간은 

 

최저임금을 꼭 서울만큼 줘야하나..이런 개소리나 하고있고

 

생각있는 젊은이들이 저걸보고 무슨 생각을 하겠습니까

 

이렇게 점점 죽은 도시가 되어가겠네요

 

부울경,대전충청처럼 스마트하게 이리저리 옮겨다니면서

 

받을건받고 해야지 그저 한 정당만 쭈욱 밀어주고

 

그 정당은 선거끝나면 대구는 나몰라라

 

범어동 불장이라고요? 범어동 이제 경기남부보다 못합니다

 

옛날엔 서울이랑도 비슷했죠 그저 돈이 많이 풀려서

 

겨우 물가상승률만큼 따라가는거지 불장은 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측담장 | 작성시간 26.06.22 근데 부투자카페는 아직도 꽤나 활성화되어있는데 텐인텐이 많이 죽은 느낌이에요 특히ㅠ
  • 답댓글 작성자알씨꾸미기 | 작성시간 26.06.22 서울 살고 있는데 부투자카페 어디에 있는건가요? 대구는 텐인텐이 제일 잘나간다해서 오랜만에 왔더니 화력이...
    네이버 카페인가요 부투자카페는?
  • 작성자지리산행 | 작성시간 26.06.22 대구는 이제 희망이 없는 도시입니다.
    마지막 발전 기회도 물거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2028년 이후 부동산 회복기가 되어도 수성구 일부 신축과 준신축, 재건축, 재개발 예정지만 반등이 있고, 나머지는 정체 내지는 하향 곡선을 그릴 것입니다. 비싼 아파트를 사줄 젊은이들이 없어요.~
  • 작성자GODOFWAR | 작성시간 26.06.22 여기 댓글만봐도
    대구는아무문제없는데도,
    이카페가 왜 침체하는지 알수있을것같은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꿈꾸는청년 | 작성시간 26.06.25 new 댓글써봅니다..
    교수한사람은 정치하면안되어요
    경제교수출신들.책만보고 사업도 안해본사람이 경제를 살린다나머래나. .
    옛날어른들 이야기합니다
    교수는 교수만하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