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학원비 관련 문의

작성자샴페인꼭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한달동안 중등 내신 2주진행하고 고등과정 2주 진행하면 원비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 기간을 고등과정 수강료 기준인지 또는 중등 및 고등별 원비를 적용하여 청구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겸재아범 | 작성시간 26.06.20 케바케 이긴한데 보강 많이필요한 학생이면 고등 과정으로 직전보강 필요없는 최상위권은 2주 쉬게 하고 고등 반절만
    저는 그렇게 진행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