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비 관련 문의 작성자샴페인꼭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한달동안 중등 내신 2주진행하고 고등과정 2주 진행하면 원비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 기간을 고등과정 수강료 기준인지 또는 중등 및 고등별 원비를 적용하여 청구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겸재아범 | 작성시간 26.06.20 케바케 이긴한데 보강 많이필요한 학생이면 고등 과정으로 직전보강 필요없는 최상위권은 2주 쉬게 하고 고등 반절만 저는 그렇게 진행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