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중동 s1구역 통개발 현재 진행상황이 궁금하네요.....혹 아시는 분 정보좀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것이 알고싶다 작성시간 26.06.22 축하합니다.
-
작성자아름모리 작성시간 26.06.24 주민들 거의 대부분 동의 했는것 같은데 지금
90프로 라고 합니다.
1년 6개월 동안의 성과치곤 아주 준수하나
웬지 모르게 시행사의 의도적 지연도 있는것 같습니다.
지금 환율과 금리가 건설에 우호적 이지 않기에
다른 지역 통개발은 다 죽고 여기만 계속 진해중 이라고
얼마전 통화 했고 관계자들 말로는 성공을 확신한다고
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azure---dream 작성시간 26.06.25 그러게요. 시행사 입장에서 추진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늦춰서 좋은 점이 뭐가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아름모리 작성시간 26.06.26 new
azure---dream 물가 상승으로 인한 자연적인 돈가치의 하락이 의도적 지연의 가장 큰 이유죠.
지금 돈 10억이 5년후면 10억의 가치가 당연히 없죠.
중동 골드클래서 재개발 될때 도로가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었고
처음 계약때 나름 높게 계약 했다고 생각 했는데
돈이 통장에 5년후 들어 오더군요 그때는 그 금액이 그저 그런 액수의 돈 이더군요
여기도 골드클래서 처럼 시간을 끌 확룰이 높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azure---dream 작성시간 26.06.26 new
아름모리 골클 5년후에 받으셨으면 완공후 받으신건가요?
s1은 계약조건이 삽뜨기 전에는 계약금 100% 다 받는거라 금방 될줄 알았는데 지연될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