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해모로하이엔 어떤가요?(파동) 작성자하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성해모로하이엔 앞으로 어떻까요?지리적으로 파동안쪽이라서 그렇게 좋게 보이지는 않던데그래서 뷰나 살기에는 나쁘지는 않던데앞으로 전망이 어떻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용이용이용이 | 작성시간 26.06.22 살긴좋은데 아파트가격안올라서 지금들어가기 딱 작성자보든 | 작성시간 26.06.22 적당한 비용에 살기 좋아보입니다 작성자기라드 | 작성시간 26.06.22 좀더 윗쪽으로 중동~ 수성동 추천 작성자도인지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지나갑니다. 작성자Charles1234 | 작성시간 26.06.24 범어 해모로로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