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성구모임

수성해모로하이엔 어떤가요?(파동)

작성자하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4 목록 댓글 9

수성해모로하이엔 앞으로 어떻까요?
지리적으로 파동안쪽이라서 그렇게 좋게 보이지는 않던데
그래서 뷰나 살기에는 나쁘지는 않던데

앞으로 전망이 어떻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이용이용이 | 작성시간 26.06.22 살긴좋은데 아파트가격안올라서 지금들어가기 딱
  • 작성자보든 | 작성시간 26.06.22 적당한 비용에 살기 좋아보입니다
  • 작성자기라드 | 작성시간 26.06.22 좀더 윗쪽으로 중동~ 수성동 추천
  • 작성자도인지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지나갑니다.
  • 작성자Charles1234 | 작성시간 26.06.24 범어 해모로로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