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철도 4호선 범어역 범어서한포레스트 오피스텔.아파트 앞에 정거장........ 작성자오렌지와레몬|작성시간26.06.22|조회수1,05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범어역 범어서한포레스트 오피스텔.아파트 앞에 도시철도 4호선 정거장이 생깁니다.정거장이 생기면 히말라야 시다 나무는 그대로 유지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칠이 | 작성시간 26.06.22 2호선 환승 젤 가까운 화성파크드림 앞 삼각섬 아닌가요 작성자307방공관제대대 | 작성시간 26.06.23 화이팅.... 작성자여유홀 | 작성시간 26.06.23 화이팅.... 작성자Kmkwise | 작성시간 26.06.23 모노레일도 아니고 너무 가까우면 좋지 않을 듯한데요. 철로도 콘크리트건물도 소음도 갑갑함도 없는 조금 떨어진 도로 건너편이 좋지 않을까요 답댓글 작성자뻐이 | 작성시간 26.06.24 222 범어자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