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2차 매매가 좀 올라오네요.
얼마전 관리처분 총회 한걸로 아는데..
이제 곧 관리처분이 나는가 보네요~축하합니다.^^*
우방2는 일반분양은 언제쯤, 얼마에 나올까요?
관처 예전에 난 수성32도 아직 분양 전이고....
꽤 기다려야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번생에수성구 작성시간 26.06.23 텐인텐에서 여기너무 관심없죠? 황금우방 이야기하는방 가르쳐드릴게요
https://open.kakao.com/o/plQlbPAi -
작성자아톰시키 작성시간 26.06.23 일분 평당 사천 정도로 알고있어요
-
작성자하고 작성시간 26.06.23 내년 착공이고 31년 완공이니 후분양으로 일반분양은 2028년~2029년 예상합니다~ 아파트시세는 신축인 범어아이파크 (아직 2년차 양도세 비과세 시기 미도래지만 현재 14.7억)와 비슷한 시세 곡선일꺼라 가정하면 일반분양가는 13~14억 정도에 형성됱 것 같습니다. 을지, 경남 등 주변 재건축이 이어지고 있으니 첫순위 아파트라 완공즈음에는 꽤 주목받을 것 같습니다.
(34평 × 4,000만 원 = 13억 6,000만 원) -
답댓글 작성자롤리팝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우방2차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