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W 35평 18억 넘기고.
아무리 입지라 해도, 범어SK뷰랑 범어롯데 구축들이랑 금액 비교해보면, 집값 + 리모델링 비용 그 이상의 차이가 있고. 신구축 상당 부분 갭차이는 그냥 주욱 갈 것 같은데.
범W 국평은 곧 제니스 49평 보다 비싸질 것 같기도 하고.
10년 전 W랑 제니스 비교될때 자제 등등 체급 차이 이야기가 많았는데, 트렌드가 바뀌긴 한 것 같네요.
입지 + 신축 > 입지 + 구축 + 대형
같이 15년쯤 가야 갭차이 줄어들까요, 갭차이는 영원할까 싶네요.
지방 대형에 살아도 수도권 웬만한 곳 이사도 못갈 형편이네. 열심히 살아서 앞으로 가도 신통치 않은데 수도권이랑 비교하면 뒤로 가는 느낌에 좀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저보이 작성시간 26.06.24 대구에서 제일 좋은 아파트 팔아도 경기도 구축아파트도 살 수 없으니 심각한 문제죠
밤어내거리 국평 신축 아파트는 30억 정도는 가야 된다고 봅니다. -
작성자캠핑매니아 작성시간 26.06.24 수도권이랑 지방이랑 비교하면 안되죠오...
-
작성자307방공관제대대 작성시간 26.06.24 W가 오르면 제니스는 더 밀려 올라갈 거 같습니다. 요새 제니스 거래량, 신고가 나오는 것 보니 ㅎㅎ
-
작성자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6.24 10년 전보다 연식 차이가 심하니 시세 차이가 없어보이는거지 어나드 같은 신축이였으면 발끝에도 못 미쳤습니다
국평과 대형은 원래 별개로 봅니다 제니스같은 대형 아파트들은 그사세끼리 주고받고 합니다ㅋㅋㅋ
거래가 드문 대신 한 번 거래 있을때마다 계속 신고가 속출하고 있죠 -
작성자차동원 작성시간 26.06.24 그래도 연식 차이랑 상징성으로 보면 제니스가 좀더 우위이지 않을까요? 조금 우위에 있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