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구모임

신라호텔에 이어 노보텔희소식

작성자BYJUN|작성시간24.08.13|조회수3,206 목록 댓글 7

https://naver.me/5VmofauE

그대로 두기엔 너무 아쉽죠.
호텔위치도 너무 좋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떡이 | 작성시간 24.08.13 와우~! 동성로 다시 살아 나겠군요~~
  • 작성자반월당탑 | 작성시간 24.08.13 민, 관 모두 이제 시작하려고 하네요~~

    5년 후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 작성자행복전파자 | 작성시간 24.08.13 노보텔에 롯데호텔이 들어와서 리뉴얼하고 신라호텔과 경쟁하면 서로 윈윈할듯.
  • 작성자나 커피마시는 여자야^^ | 작성시간 24.08.13 대구광역시 숙소가 적긴합니다.
  • 작성자IDEALTYPE | 작성시간 24.08.14 노보텔에 힐튼 들어오면 딱일텐데요.. 루프탑 수영장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