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떡이 작성시간 24.08.13 와우~! 동성로 다시 살아 나겠군요~~
-
작성자반월당탑 작성시간 24.08.13 민, 관 모두 이제 시작하려고 하네요~~
5년 후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
작성자행복전파자 작성시간 24.08.13 노보텔에 롯데호텔이 들어와서 리뉴얼하고 신라호텔과 경쟁하면 서로 윈윈할듯.
-
작성자나 커피마시는 여자야^^ 작성시간 24.08.13 대구광역시 숙소가 적긴합니다.
-
작성자IDEALTYPE 작성시간 24.08.14 노보텔에 힐튼 들어오면 딱일텐데요.. 루프탑 수영장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