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30A 작성시간 26.06.11 힐도 드디어 8억 찍네요.
-
작성자개떡이 작성시간 26.06.11 도원 무슨일 있나요?ㅎㅎㅎㅎ 20층대가 신고가!ㅎㅎ 축하합니다.ㅎㅎ
-
작성자테리아 작성시간 26.06.11 도힐 84 b타입 8억은 4월에 찍었구요.
이번에는 84a 신고가입니다. -
작성자쌈장즈 작성시간 26.06.11 남롯 소형도 날고.. 중구 대장단지들은 잘 가네요
-
작성자안개꽃국화 작성시간 26.06.11 도원힐스는 앞에도 8억거래 있는거 같은데 타입이 다른가보네요. 중구 아파트들이 비수성구에서는 가장 잘 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