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에서 그 돈주고 가내 마내 말 많던데
저는 실거주로는 좋아보이긴 합니다..
반응보니 84는 무난하게 나갈 거 같으나 대형평수까지 성공분양을 할 수 있을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앙마을 작성시간 26.06.23 new
펜타 시리즈 8년 이상 노후로 6억 중반선이면 리모델링 할 돈으로 분양 받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포기 해야 할듯 하네요. -
작성자캠핑매니아 작성시간 09:31 new
경산 내 신축이나 대형 갈아타기 수요는 많을거 같은데 세대수가 워낙 커서 한큐 완판은 쉽지 않을듯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스타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5분 전 new
공감합니다.. 입주까지 시간이 있긴하다만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성서남 작성시간 1시간 37분 전 new
대구에서 입주할 사람은 많지 않을거고 경산 시민들이 갈아타기로 받아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