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경산 펜타힐즈W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작성자스타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4

경산에서 그 돈주고 가내 마내 말 많던데 

저는 실거주로는 좋아보이긴 합니다..

반응보니 84는 무난하게 나갈 거 같으나 대형평수까지 성공분양을 할 수 있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앙마을 | 작성시간 26.06.23 new 펜타 시리즈 8년 이상 노후로 6억 중반선이면 리모델링 할 돈으로 분양 받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포기 해야 할듯 하네요.
  • 작성자캠핑매니아 | 작성시간 09:31 new 경산 내 신축이나 대형 갈아타기 수요는 많을거 같은데 세대수가 워낙 커서 한큐 완판은 쉽지 않을듯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스타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분 전 new 공감합니다.. 입주까지 시간이 있긴하다만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 작성자성서남 | 작성시간 1시간 37분 전 new 대구에서 입주할 사람은 많지 않을거고 경산 시민들이 갈아타기로 받아내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