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산사진

감악산 계곡탐방조 ^^

작성자정혀니(카페지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110 목록 댓글 10

모두들 수고많으셨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만이 ( 총무 ) | 작성시간 26.06.14 모두들 사진으로 넘 좋아보여
    함께 기쁩니다.
    운영진님들 덕분에 봉총무도 심신을 잘 회복했어요~~
  • 작성자시냇물 | 작성시간 26.06.15 저기에선 아무리 먹어도 술이 안 취할것 같아요ㅋ 사진보니 못간게 아쉬워지네요~~사진으로나마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주인공(감사) | 작성시간 26.06.15 푸제끼기엔 넘 조은 장소네요
    도착주까지 또 달리시고
    다덜 대단하시다능!!
    지기님도 챙기신다고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니84 | 작성시간 26.06.16 이야~~~~~계곡 탐방조에 함께 했었어야 했는데 아쉬움 가득입니다^^
  • 작성자이서 | 작성시간 26.06.17 계곡에 오래 담그고 있으니 발이 시리더라~담에는 나두 정혀니처럼 알탕하고 싶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