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바라기반(3세)

♡6월 19일 해바라기반 놀이 이야기♡

작성자해바라기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여름의 기운이 성큼 느껴지는 금요일~

해바라기 교실에는 쓱싹쓱싹 세차 용품과 세차장이 놀러왔어요~

또, 불이야! 출동해주세요~ 라는 소리에

소방관 모자를 쓰고 소화기로 빨간불을 꺼주는 용감한 소방관도 되어보았답니다!

해바라기 친구들은 어떤 놀이를 했는지 사진으로 만나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