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바라기반(3세)

♡6월 23일 해바라기반 놀이 이야기♡

작성자해바라기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0

산들산들 시원한 바람이 부는 화요일!

오늘 해바라기 친구들은 어떤 놀이를 했을지 사진으로 만나보아요~

시원하게 부는 바람에 서둘러 바깥 산책도 나가보았어요~

놀이터에서 미끄럼틀도 타고, 그림도 그려보고, 친구와 함께 놀이해보았어요~

오브젤리 스티커 붙이기 활동도 친구와 같이 해보았어요~

 

특활 음악시간에는 선생님이 준비해주신 D벨으로 즐겁게 연주해보았어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낸 해바라기 친구들~ 

우리는 건강한 모습으로 내일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