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화반(4세)

♡ 6월5일 수선화반 놀이이야기 ♡ (어린이세상견학)

작성자수선화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5 목록 댓글 0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우리 수선화 친구들과 함께 어린이세상으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우리 친구들이 즐겁게 뛰어놀며 하하호호 웃음가득한

견학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먼저, 도착해서 친구들과 함께 로비에서 찰칵! 친구와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어보았어요~  : )

'별빛랜드를 구하라!' 상영관에서 영상을 보기도 했어요!

깜깜한 상영관이지만 무서워하지 않고

집중해서 보는 귀요미들였답니다 ~

음악가가 되어 다양한 악기를 연주해보았어요~

나팔, 첼로, 북, 피아노등 ~ 소리를 탐색하며 움직여본 수선화랍니다!

패션디자이너가 되어 내가 고른 옷을 입어보기도 했어요~

미래의 내 직업을 생각해보며 역할옷을 입어보았답니다!

카레이서가 되어보기도 했어요~

운전대를 움직이면서 자동차를 운전해본 우리 친구들!

운전대를 움직일때마다 요리조리 움직이는 자동차를 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였답니다 !  : )

 

체육시간에는 색판을 이용하여

색을 탐색하고 누워 발위에 균형을 잡아보고

등위에 올려 거북이처럼 움직여보기도 하고,

한가지 색깔로 뒤집어 보기도 했어요~

마지막은 색판을 맞대어 집을 만들며 활동을 마무리해보았답니다 !

오늘도 즐겁게 보낸 수선화 친구들~ 

월요일에도 즐겁게 만나요! 안뇽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