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화반(4세)

♡ 6월9일 수선화반 놀이이야기 ♡

작성자수선화반 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42 목록 댓글 0

"달콤한 사과~ 포도~ 수박~ 복숭아~ 바나나~" 등 여러가지 과일을 그려보며 크레파스로 주스가게를 꾸며보았어요~

여러가지 도구와 재료를 사용하여 친구들에게 만든 주스를 건네주는 수선화 친구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마주하고-나는 나예요!>

선생님이 써준 이름을 따라 써보고 좋아하는 놀잇감에 스티커를 붙여보았어요~

<마주하고- 내가 좋아하는 것은?>

친구들과 내가 좋아하는 색과 음식을 말해보고 하트 스티커를 붙여보았어요~^0^

<바깥놀이>

선생님과 자연을 지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보고 종이컵안에 여러가지 자연물을 담아서 주스를 만들어보았어요~ 

<특별활동-음악>
틀에 폼폼이를 넣어 옥수수알을 넣어보고 악기 '마이벨'로 노래에 맞추어 연주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