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화반(4세)

♡ 6월12일 수선화반 놀이이야기 ♡

작성자수선화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0

다양한 꾸미기 재료를 사용하여 주스컵을 꾸며보고 주스컵에 얼음을 가득 담아 음료를 만들어서 친구에게 나누어주었어요~

만든 주스를 자동차에 실어 "배달가요~"라고 이야기해주던 수선화 친구들이었답니다~!

<마주하고-웃는 내 얼굴>

다양한 표정에 대해 알아보고 웃는 내 얼굴을 그려보았어요~

<바깥놀이>

손으로 모양을 만들어 바닥에 짠 하고 나타난 그림자를 살펴보고 옹기종기 모여 개미가 가는 길을 관찰해보았답니다~

<특별활동-체육>
야구선수가 된 수선화 귀염둥이들 ~ 야구 배트를 들고 공을 쳐보고 야구장갑으로 야구공을 하늘 높이 던져잡아보며 신체를 움직여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