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화반(4세)

♡ 6월15일 수선화반 놀이이야기 ♡

작성자수선화반 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0

주말 잘 보내고 온 수선화 귀염둥이들 ~

 

오늘은 ~ 여러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멋진 빵을 만들어보았어요~!

만든 빵을 오븐에 노릇노릇 구워보고 계산대로 가져가 "사장님 ~ 얼마예요!??"라고 이야기하는 수선화 귀염둥이들이었답니다~

<부엉이 놀이터>로 바깥놀이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모여 "개미다!"라고 외치며 개미를 살펴보고 뛰어놀며 신체를 움직여보았어요~

<특별활동-영어>

지니선생님과 함께 날씨를 알아보고 집은 단어를 따라 말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