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고 온 수선화 귀염둥이들 ~
오늘은 ~ 여러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멋진 빵을 만들어보았어요~!
만든 빵을 오븐에 노릇노릇 구워보고 계산대로 가져가 "사장님 ~ 얼마예요!??"라고 이야기하는 수선화 귀염둥이들이었답니다~
<부엉이 놀이터>로 바깥놀이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모여 "개미다!"라고 외치며 개미를 살펴보고 뛰어놀며 신체를 움직여보았어요~
<특별활동-영어>
지니선생님과 함께 날씨를 알아보고 집은 단어를 따라 말해보았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