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화반(4세)

♡ 6월18일 수선화반 놀이이야기 ♡

작성자수선화반 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0

수선화 귀염둥이들 ~ 

클레이로 빵을 만들어보고 케이크 진열대에서 케이크를 꺼내어 "케이크 드세요~"라고 이야기해주었어요~

케이크를 부릉부릉 자동차를 타고 배달도 해주었답니다^0^

...

<원내놀이터>로 바깥놀이 다녀왔어요~

바람에 날리는 풍선을 점프하며 잡아보고 아기토마토도 관찰해보았답니다~

<특별활동-영어>

지니 선생님과 내가 좋아하는 과일과 음식을 줄로 연결시켜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