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화반(4세)

♡ 6월19일 수선화반 놀이이야기 ♡

작성자수선화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0

 밀가루 반죽으로 먹고 싶은 빵을 만들어서 여러 꾸미기 재료로 먹고 싶은 빵을 만들며 놀이해보았어요 ~^^

<바깥놀이>

물조리개로 아기토마토에 물을 주고 돋보기로 아기토마토의 키가 얼마나 자랐는지 살펴보았어요~

비눗방울과 풍선을 점플하여 잡아보며 꺄르륵 웃음을 떠뜨린 수선화 귀염둥이들이랍니다^0^

<특별활동-체육>
파이프에 공을 넣어 두손으로 공을 굴려보고 파이프들을 연결 시켜 친구들과 공을 후후 불어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