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화반(4세)

♡ 6월23일 수선화반 놀이이야기 ♡

작성자수선화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즐거운 화요일~

수선화 빵집에서는 오늘도 다양한 빵을 만들기 바빴어요!

꽃을 이용해 꽃빵을 만들기도 하고~ 다양한 파츠를 꽂아 

나만의 빵을 완성하는 수선화 친구들이랍니다 ^^ 

 

신나는 바깥놀이도 다녀왔어요~

우리 친구들 좋아하는 개미도 많이 관찰하고 

신나게 뛰어놀며 바람을 느끼고 왔답니다 !  : )

갯벌에 사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고 ~ 

갯벌속에 사는 조개와 소라껍데기를 바구니에 주워담아보았어요!

그러면서 바구니를 엎어 멋진 케익도 만들어보며 파란 마라카스를

연주해보기도 했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낸 수선화 친구들~

ㄴㅐ일도 즐겁게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