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요일~
수선화 빵집에서는 오늘도 다양한 빵을 만들기 바빴어요!
꽃을 이용해 꽃빵을 만들기도 하고~ 다양한 파츠를 꽂아
나만의 빵을 완성하는 수선화 친구들이랍니다 ^^
신나는 바깥놀이도 다녀왔어요~
우리 친구들 좋아하는 개미도 많이 관찰하고
신나게 뛰어놀며 바람을 느끼고 왔답니다 ! : )
갯벌에 사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고 ~
갯벌속에 사는 조개와 소라껍데기를 바구니에 주워담아보았어요!
그러면서 바구니를 엎어 멋진 케익도 만들어보며 파란 마라카스를
연주해보기도 했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낸 수선화 친구들~
ㄴㅐ일도 즐겁게 만나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