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나리반(4세)

6월 18일, 개나리반★

작성자개나리선생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0 목록 댓글 0

우리 귀요미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카페 운영을 위해 바삐 움직여보았어요~

향긋한 꽃 차와 빵을 만들어 판매도 하고,

배달도 즐기는 개나리반 친구들이랍니다🥐🥖🍞

친구들의 놀이 모습,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D

다양한 나라의 음식이 가득한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구매하며

세계의 다양한 음식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져보았답니다🍕🥟🍔

알록달록 풍선이 가득 꾸며진 놀이터에서 신나게 바깥놀이를 즐겨보았어요😊

“잡았어요~”, “비눗방울이 엄청 많아요~ ” 재잘재잘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특별활동-영어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골라 똑같은 그림을 찾아보고

영어로 언어표현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