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나리반(4세)

6월 23일, 개나리반★

작성자개나리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0

어제 진행된 어린이집 평가,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평가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여러 부분에서 협조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은 어린이집 은초롱반, 동생들과 함께한 이음활동~

귀여운 3살 + 귀여운 4살 = 완전 귀여운 해맑은 아이들🩷

친구들이 좋아하는 부엉이 놀이터로 출발 🛝

선선한 바람 느끼며 신체를 움직여보았답니다!

음악 선생님과 갯벌에 대해 알아보고

갯벌 속에서 찾은 조개 껍질도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보았어요!

푸른 하늘, 파란 바다 같은 파란 마라카스 연주로 마무리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