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회 안내

[동호인]불꽃테너 권혁민 졸업독창회 합니다

작성자권혁민|작성시간26.06.06|조회수63 목록 댓글 2

안녕하십니까 

테너 권혁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그동안 성악을 공부해왔고

배웠던 모든것들을 발표하는

독창회를 6월18일(목) 저녁 7시30에

수성아트피아에서 하게되었습니다

 

아마추어에서 전공으로 이동하며

좌절과 일어섬을 무수히 반복해왔고

힘든기간이 지나면서 좌절에서 희망으로

이제 조금 성악이란걸 알아가는것 같습니다

 

설렘으로 열심히 준비하였고

프로 성악가로의 시작 무대이니

혹시 시간되시면 오셔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표는 무료입니다^^;;

그냥 오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도영 | 작성시간 26.06.06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제갈믿음 | 작성시간 26.06.06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