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테너 권혁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그동안 성악을 공부해왔고
배웠던 모든것들을 발표하는
독창회를 6월18일(목) 저녁 7시30에
수성아트피아에서 하게되었습니다
아마추어에서 전공으로 이동하며
좌절과 일어섬을 무수히 반복해왔고
힘든기간이 지나면서 좌절에서 희망으로
이제 조금 성악이란걸 알아가는것 같습니다
설렘으로 열심히 준비하였고
프로 성악가로의 시작 무대이니
혹시 시간되시면 오셔서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표는 무료입니다^^;;
그냥 오시면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