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롱꽃네 이야기

[초롱꽃네] 청담 온 대표님께서 맛있는 과일을 보내주셨습니다.

작성자초롱꽃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복숭아, 샤인머스캣, 포도가 도착하여 상자를 열어보니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향이 거실 가득 퍼졌습니다.

아이들은 과일을 보며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을 예쁘게 접시에 담아 하나씩 맛보았습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맛있는 과일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