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로 가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짜바우 작성시간 26.06.07 참 좋은 여행지
선정.준비.기획 잘해준 가호대장님.
민주총무님 특히 수고많았습니다 .
한분한분 모두가 솔선수범.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여행이었습니다. -
작성자나무 작성시간 26.06.08 운전한다고 고생했제. 모두의 덕분에 잘 놀다 왔습니다.~~
-
작성자태리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켈리 작성시간 26.06.09 앞으로 음주는 천천히 브레이크 한번 밟고 반샷으로 ㅋ
-
답댓글 작성자진~짜바우 작성시간 26.06.09 원샷 노부레끼
전염시키나노코
이제와 새삼 이나이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