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반갑게 찾아오는 우리 집 능소화 작성자청암|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광해2 | 작성시간 26.06.12 이쁘네요^^ 작성자청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광해님, 감사합니다.늘 건강하시고 즐카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신노우(남원) | 작성시간 26.06.13 능소화의 개화 시기가 6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인데,예전 양반가에서는 귀한 꽃으로 여겨져 아무나 심을 수 없었다고 하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