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사랑 작성자박춘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보0락 작성시간26.06.20 퇴직후에도 지속되는 모임에 초대받는 것만으로도 성공한 인간관계를 다지신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홍철 작성시간26.06.20 '길 사랑' 동호회, 참 건강한 모임인것 같습니다.직장 모임은 퇴임 후에는 결속력이 없어진다는데 명맥을 이어간다는 것은 참여한 분들의 인간적인 호감도 때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회원들이 퇴직한 후에도 ‘길 사랑’을 떠나지 않고 지금까지 모임이 유지되는 이유는 사람이 좋고, 산이 좋고, 같이 걷는 것이 즐겁기 때문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승숙 작성시간26.06.20 좋아하는 일을 시작하면 성실하게 임하는 선생님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본받고 싶은 점이기도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대희 작성시간26.06.21 길사랑 모임 사람이 좋고,산이 좋고 같이걷는 것이 즐거운 모임 퇴직후 계속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며 참으로 행복의 길로 접어드는길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