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지수변길과 수생식물원, 가곡제창
▣ 06.20.토. 흐림(비오보). 20~29℃.
步生클럽24차 15분. ₩15천∋하산식
※ 부부5쌍 (이철희 서인수 박성동
이영기 김창오) 10
싱글 5 (조성호 조영복 신무석
박중걸 강준수)
※2호선 임당역 만남광장 집합&출작
▣ 총거리 : 4.5km (나의 실행거리)
- oruxmaps 도상거리 : 4.21km
▣ 총시간 : 3시간20 (10:30~13:50)
- 쉼터2곳, 독창 및 제창5곡씩과
하산식 뒤풀이 시간 포함
▣ 코스
◎ 2호선 임당역 만남의 광장 출발
- 남매지들머리공원--맨발산책로
- 데크계단-못뚝길-정자-
◎ 벽화마을입구-“仁義禮智信”간판
- 사각파고라(운동기구)-水蓮밭-
◎ 6각정자(간식,외추와 방울토마토)
- 콰이어예복습5곡 제창과 독창
- 수상데크길(공사중 출금)-화장실
◎ 조각(‘생동’)-수생식물원(안내도)
- ‘남과여’형상물-(부부회원사진)
◎ 육각정자(콰이어5곡 제창학습)
- 西芝김윤식詩碑)-방문아노래비
- 남매공원(매점,어린이놀이터)-
◎ 느린우체통-“남매지전설”(안내판)
- 음악분수-소담길(임산부산책로)
- 솟대형상물-삼대곰탕식탕(종착)
▣ 후기
◎ 무더위로 새벽4시 잠깨니 창밖의
빗소리 방안까지 요란하다.
- 큰길가 집이니 차바퀴 물 튀는
소리까지 겹치고.
- 단톡에 회원님 취소댓글이 있나
살폈지만 아무도 없다. 비 와도.
- 비그칠 내일을 기원하며 눈붙여.
◎ 우산&우의 등 우천 대비하고
임당역에 도착하니 전원 참석
- 아침에 비가 오지 않았지만
비가 왔더라도 왔을 것이냐고
물으니 대답없이 양산만 들어
올렸다. 拈華示衆 以心傳心
- 믿고 함께할 수 있는 대단한
열정 회원님들, 우리 보생과
회원님들의 희망적 앞날.
◎ 여느 때 마찬가지로 쉼터에서
미리 준비한 CHOIR예복습곡
5곡의 가사인쇄본을 배부
- 또한송이의 나의모란, 그리운
금강산, 달빛, 세월, 섬집아기
- 콰이어회원 불문, 반주 맞춰
모두다 잘도 불러(2회 10곡)
- 특히 박성동, 강준수, 조성호
회원의 독창솜씨도 일취월장.
◎ 남매지 앞 삼대곰탕식당에서
삼대곰탕 진주냉면 등으로
뒤풀이 후 임당역으로 이동
만남의 광장에서 해산.
◎ 차기 제25차 모임은 다음주
금요일(6.26) 실시하되 행선지
는 회장단에 일임, 추후 공지
▲ 참고지도와 실제 진행한 기록지도▼
임당역에서 나와 남매지로 출발. 이하 설명없이도 위 코스기록과 함께 내용을 알 수 있기에 설명 생략.
오늘도 의산은 맨발투어. 임당역에서 하산식당 화장실 발씻기까지 맨발로.
오늘도 무한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