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빠가~
한편으로는 다행입니다. 김부겸 싫어합니다.
그래도 민주당인데 만약 당선됐다면 그동안의 똥 치워달라고 얼마나 난리 쳤을까요.
그 꼴 안봐서 좋네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좋빠가~
한편으로는 다행입니다. 김부겸 싫어합니다.
그래도 민주당인데 만약 당선됐다면 그동안의 똥 치워달라고 얼마나 난리 쳤을까요.
그 꼴 안봐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