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죽을사람 살리는 일입니다”

작성자내일은희망|작성시간26.06.05|조회수76 목록 댓글 0

“이 약 한 번 맞는데 5천만원…치료 포기해야 합니다”

 

소세포폐암은 진행이 너무 빨라서

시간이 곧 생명입니다.

 

그런데 지금 치료 효과가 있는 약이 있어도

비용이 너무 비싸서 포기하고 하루하루 죽어가는거 보고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이 청원이 5만명 넘으면

국회에서 공식적으로 검토된다고 합니다.

 

동의는 1분이면 됩니다.

한 번만 부탁드립니다.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508CF230FB8538A0E064B49691C6967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