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에 돌잔치를 준비하는 온유 맘입니다!
고민이 많았습니다. (주차,음식,장소,이용시간,가격)
음식이 맛있다고 해서 처음에 가봤는데 아직 보류!
다른 좋은 곳이 있을꺼야.. 생각하면서 여러군데 돌아 다녔습니다.
결국 제일 처음 방문상담 했던 곳으로!
음식 시식한 후 확신했다 정말 잘 구했다!!
음식 good 주차 good 장소 good 이용시간 good 서비스 good 가격 good
장어덮밥 맛있고 초밥류는 보통 하지만 조리된 음식들이 너무 맛있다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 곳!
상봉역에 있는 더 아너스로 고민하지 마시고 추천합니다!
http://thonors.co.kr/
서울 중랑구 망우로 353 상봉이노시티 C동 지하 1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