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아이랑 주말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 목록 댓글 4

아이랑 매주 뭐 할지고민되네요ㅠㅠ

맘들 뭐하시면서 주말 보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성동 은진맘 87 | 작성시간 26.06.08 아이가 몇살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5살 (만4세) 입니다!
  • 작성자잠실동준희맘 | 작성시간 26.06.09 마트,공원, 지역축제,친척 지인방문,문화센터, 키즈카페등등 주말엔 넘 바쁜데 아이들도 재미있어 하긴 하지만, 넘 돌아다니다 온갖 바이러스 다 걸릴거 같아서 걱정이기도 합니다.
  • 작성자신길동지우맘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요즘 주말엔 큰쇼핑몰에 자주 가는 것 같네요 ^^ ㅎㅎ 날이 너무 더워서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