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모기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 목록 댓글 8

모기 물리면 너무 심하게 부어서 집에 홈ㅋ파 같은거 괜챃을ㄲㅏ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땀 안나게 하는게 우선이군요ㅜㅜ
  • 작성자잠실동준희맘 | 작성시간 26.06.09 홈키파 뿌린후에 환기시키고 바닥이나 물건 한번씩 닦아주고 나면 좀 안심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뿌리는게 성분 괜찮을지 걱정이에요ㅠㅠ
  • 작성자신길동지우맘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홈키파 뿌리고 환기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환기 한시간 이면 되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