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물리면 너무 심하게 부어서 집에 홈ㅋ파 같은거 괜챃을ㄲㅏ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땀 안나게 하는게 우선이군요ㅜㅜ
-
작성자잠실동준희맘 작성시간 26.06.09 홈키파 뿌린후에 환기시키고 바닥이나 물건 한번씩 닦아주고 나면 좀 안심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뿌리는게 성분 괜찮을지 걱정이에요ㅠㅠ
-
작성자신길동지우맘 작성시간 26.06.09 저도 홈키파 뿌리고 환기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도곡동가람맘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환기 한시간 이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