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층간소음 때문에 결국 매트 깔았어요....."

작성자하루5406|작성시간26.06.11|조회수135 목록 댓글 1

아이 뛰기 시작하면서 진짜 스트레스였어요ㅠㅠ

아랫집에서도 몇 번 올라오시고…

그래서 결국 거실 매트 알아봤는데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고민 엄청 했네요

여러 개 비교하다가

아베크 향균매트로 결정해서 깔았어요

일단 깔자마자 느낀 건

푹신해서 소리 확 줄어든 게 체감되더라구요

아이도 넘어져도 안 다칠 것 같아서 마음이 놓여요

그리고 이게 항균이라고 해서

아기 있는 집에서는 더 안심되더라구요

색감도 깔끔해서 거실 분위기 안 해치는 것도 좋았어요

솔직히 가격도 알x 디x 타사제품보다 훨씬 저렴한거같아요

저는 쿠팡 행사할때 50% 싸게 샀어요 결과적으로는 만족이에요

아이 있는 집은 진짜 매트 하나는 필수인 것 같아요

​제가산거 공유 해드릴게요 무지 싸게 샀어요 지금도 행사할지 모르겠네요

https://www.coupang.com/vp/products/8750536686?itemId=17918610803&vendorItemId=85081237758&q=%EC%95%84%EB%B2%A0%ED%81%AC+%ED%96%A5%EA%B7%A0%EB%A7%A4%ED%8A%B8&searchId=e128c8285893241&sourceType=search&itemsCount=60&searchRank=0&rank=0&traceId=mq0a8g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니맘777 | 작성시간 26.06.15 잘 하신것 같아요~ 층간소음으로부터 자유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