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뛰기 시작하면서 진짜 스트레스였어요ㅠㅠ
아랫집에서도 몇 번 올라오시고…
그래서 결국 거실 매트 알아봤는데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고민 엄청 했네요
여러 개 비교하다가
아베크 향균매트로 결정해서 깔았어요
일단 깔자마자 느낀 건
푹신해서 소리 확 줄어든 게 체감되더라구요
아이도 넘어져도 안 다칠 것 같아서 마음이 놓여요
그리고 이게 항균이라고 해서
아기 있는 집에서는 더 안심되더라구요
색감도 깔끔해서 거실 분위기 안 해치는 것도 좋았어요
솔직히 가격도 알x 디x 타사제품보다 훨씬 저렴한거같아요
저는 쿠팡 행사할때 50% 싸게 샀어요 결과적으로는 만족이에요
아이 있는 집은 진짜 매트 하나는 필수인 것 같아요
제가산거 공유 해드릴게요 무지 싸게 샀어요 지금도 행사할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