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시장 징역 1년 6개월 구형이라뇨 ㅡㅡ 작성자잠실동르엘맘87|작성시간26.06.17|조회수1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만 안두겟다싶긴 햇으나 참 ~~~ 말도 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실동르엘맘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죄 받아야할 넘들은 잠자코 넘어가고~ 잘 돌아간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