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오세훈 시장 징역 1년 6개월 구형이라뇨 ㅡㅡ

작성자잠실동르엘맘87|작성시간26.06.17|조회수141 목록 댓글 1

가만 안두겟다싶긴 햇으나 참 ~~~ 말도 안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실동르엘맘8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죄 받아야할 넘들은 잠자코 넘어가고~ 잘 돌아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