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소통○

귀차니즘 애미의 저녁 팩 루틴…

작성자베비마마88|작성시간26.06.23|조회수121 목록 댓글 3


디어달리아 미스트가 화잘먹 미스트로 유명하다고해서
저녁에 듬뿍 팩처럼 사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하면 아침에 피부가 엄청 촉촉하네요ㅎㅎ
번거롭게 시트 펼치고 이런거 없어서 편하고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성동행복맘87 | 작성시간 26.06.24 new ㅎㅎ피부관리는 필수죠^^
  • 작성자답십리동보물맘87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도 오늘 해야겠어요~
  • 작성자신림동지은맘99 | 작성시간 26.06.24 new 꿀팁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