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앨범

26년6월6일

작성자언제나짱|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0

 26년 금일 개복숭아를 수확하고  보리수도 수확하여 일부는  밤10시경에  라희아파트에 들러 라희에게 주었습니다. 

또한 옆집밭에서는 농사를 짓지않아  풀이 무성해져서  내가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그풀을 사진으로 남겨놓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