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행은 속초로 나은.진엽. 모두 올라와서
가기로 했다
12일 나은 목포에서 광명도착
한빛.새하 랑. 점심 먹고 한빛이 안산집으로 저녁에 왔다
저녁은 테라스 에서 삼겹살 파티
16일 저녁 진엽이 울산에서 광명으로 와서
픽업후 안산으로 왔다
다음날 설악산 권금성 으로 케이블카 타고 올라갔다 예전에 왔던 곳에서 사진찍고 쉬고
내려와서 신흥사 관람
속초 세관 휴양소에서 2박 한다
하나로 마트에서 모듬회 라면 등 저녁 먹을것을 사고 숙소로 와서 저녁먹고
나은이와 치킨 사러 밖에나가서 사왔다 먹고 10시정도 취침
다음날 속초 영금정 방문 쉬엄쉬엄 산책후 아바이 마을 방문 해변가. 돌아보고 아바이 순대국 점심
그리고 화진포 김일성.이기붕.이승만별장 관람
고성통일 전망대 출입신고서 닥성 후 전망대 에서 금강산 해금강 관람
속초 관광시장 쇼핑 오징어순대.김밥.튀김.떡볶이.감자전.홍게라면
옥수수 막걸리 1병
푸짐하게 사오고 하나로 마트 모듬회 사오고
저녁식사 완료
취침후 9시 광명역으로 출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