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관악] Q&A

방산주와 두산에너빌리티 궁금합니다.

작성자해피부자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1

중동전쟁이 끝나면 방산주에 영향이 있을 것 같은데 환화, 현대, LIG 등 방산주와 두산에너빌리티에 대해 알아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I-tist | 작성시간 26.06.17 방산주랑 원전관련 수업 떄 말씀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