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코리안] 김경애 컬럼/ 단톡방이라는 거실, 당신의 '안방'이 아니다 작성자설강|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im-kore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632[김경애 칼럼] 단톡방이라는 거실, 당신의 ‘안방’이 아니다 - 아임 코리안요즘 디지털 시대의 단톡방은 사실상 현대판 ‘광장’이다. 더우기 코로나 시대를 거치면서 단톡방은 서로 만나지 못해도 수많은 공지와 정보가 오가기도 하고, 안부를www.im-korea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기사를 검색하다가 , 디지털 커뮤니티의 문제점을 명료하게 짚어 놓은 글이라 공유합니다. 우리 협회 정회원 단톡방도 이런 문제 때문에 갈등이 많았고 부작용도 많았습니다.그런 시련을 겪으면서 지금은 아주 잘 하고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박진옥 | 작성시간 26.06.18 선생님!아주 공감하는 글이군요.잘 읽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