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임코리안] 김경애 컬럼/ 단톡방이라는 거실, 당신의 '안방'이 아니다

작성자설강|작성시간26.06.15|조회수40 목록 댓글 2

https://www.im-kore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6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기사를 검색하다가 , 디지털 커뮤니티의 문제점을 명료하게 짚어 놓은 글이라 공유합니다.
    우리 협회 정회원 단톡방도 이런 문제 때문에 갈등이 많았고 부작용도 많았습니다.
    그런 시련을 겪으면서 지금은 아주 잘 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진옥 | 작성시간 26.06.18 선생님!
    아주 공감하는 글이군요.
    잘 읽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