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중랑 디카시 산책> No 66 김자인 회원 디카시4편

작성자이경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설강 작성시간26.06.22 new 가족. 가장의 무게, 완벽한 질서, 어떤 모임
    작품마다 김자인 선생님의 온유한 심성이 배어 있네요.
    잔잔한 선율과 조율이 환상적입니다.
    이경순 선생님 애쓰셨습니다.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23051110
  • 답댓글 작성자 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디카시가 멋져서 영상 만드는 내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26.06.22 new 이경순 이경순 선생님, 감사합니다. 자신의 시간 투자로 멋진 봉사하고 계셔서 감동입니다.
    거듭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26.06.22 new 회장님 감사합니다. 웹진 시인 광장에도 올려주셨네[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김자인 우리 함께 만들어감이 힘들어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을 위해 화이팅해봅니다^^*
  • 작성자 김선영 작성시간26.06.22 new 축하드립니다.
    작품도 동영상도 정말 좋아요.
    이경순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선생님 고운 답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26.06.22 new 김선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경순 선생님이 정말 애많이 쓰시더군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26.06.22 new 이경순 저도 선생님을 통해 많이 배웁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김자인 아고 무슨 말씀을요;;; 선생님 제 바램은 선생님들이 디카시를 즐겁게 쓰시면서 늘 행복하시길 바램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