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디카시 산책> No 66 김자인 회원 디카시4편 작성자이경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설강 작성시간26.06.22 new 가족. 가장의 무게, 완벽한 질서, 어떤 모임 작품마다 김자인 선생님의 온유한 심성이 배어 있네요. 잔잔한 선율과 조율이 환상적입니다. 이경순 선생님 애쓰셨습니다.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2305111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디카시가 멋져서 영상 만드는 내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26.06.22 new 이경순 이경순 선생님, 감사합니다. 자신의 시간 투자로 멋진 봉사하고 계셔서 감동입니다.거듭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26.06.22 new 회장님 감사합니다. 웹진 시인 광장에도 올려주셨네[요.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김자인 우리 함께 만들어감이 힘들어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을 위해 화이팅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선영 작성시간26.06.22 new 축하드립니다.작품도 동영상도 정말 좋아요.이경순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선생님 고운 답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26.06.22 new 김선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경순 선생님이 정말 애많이 쓰시더군요.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자인 작성시간26.06.22 new 이경순 저도 선생님을 통해 많이 배웁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경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김자인 아고 무슨 말씀을요;;; 선생님 제 바램은 선생님들이 디카시를 즐겁게 쓰시면서 늘 행복하시길 바램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