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듬히 서 있어도
중심 잡을 줄 아는 나이
한 눈 감고 보아도
진심을 볼 줄 아는 나이
바로 중.년.아니겠어?
_이병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병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53 new
감사합니다. 정선생님.
-
작성자설강 작성시간 07:54 new
문단 중견의 시선
-
답댓글 작성자이병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53 new
중심을 잘 잡아야 할텐데요...ㅎ 좋은 오후 되십시오.
-
작성자김자인 작성시간 11:25 new
중심 잡을 수 있는 나이, 진심을 볼 줄 아는 나이, 바로 중, 년,이란 표현이
참 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병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54 new
철없는 중년들 많이 보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