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 빈 창문 하나쯤
열어두고 살 일이다
캄캄한 날에도
별빛 스며들도록
-이운수, '신라의 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운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2순위로 제출한 작품이었는데 말이죠...ㅎ 항상 2순위로 내는 작품이 당선 되네요...
디카시 보는 눈을 더 길러야겠어요!ㅎ -
작성자김자인 작성시간 26.06.22 new
"캄캄한 날에도 별빛 스며들도록" 이 차~암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운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제 희망사항이었습니다...ㅎ 아직 어둡지만 곧 밝아지길 기대하며...ㅎ
-
답댓글 작성자설강 작성시간 26.06.22 new
이운수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23732636 축하드립니다 선덕여왕의 입김이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운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설강 회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