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작디카시(2025~

설렁탕

작성자김자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10

 

하얀 김이 올라오도록

펄펄 끓어야 제맛이지

 

기름 걷어낸 자리마다

뽀얀 국물이

사랑으로 엉긴다

 

_ 김자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자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9분 전 new 회장님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설강 | 작성시간 26.06.22 new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23742277
  • 답댓글 작성자김자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9분 전 new 고맙습니다. 회장님
  • 작성자이병화 | 작성시간 01:05 new 뱃속이 꼬르륵 난리가 났네요 ㅎ 진한 설렁탕 한 그릇 주문요~~
  • 답댓글 작성자김자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8분 전 new 네, 맛있게 만들어 드릴게요, 이병화 선생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